<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레스토랑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레스토랑

 

제주도에 수많은 호텔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주시에 5성급 호텔을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이다. 제주시에 우뚝 솟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안에 호텔과 쇼핑몰 그리고 수많은 편의 시설들이 있다. 그 안에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이 위치에 있으며 제주시에서는 가장 큰 호텔이며 전망이 매우 우수하다. 약 1,600개의 객실이 있으며  14개의 독특한 레스토랑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핫한 레스토랑 몇 군데를 소개한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로비

그랜드 하얏트 제주 로비 입구이다. 비가 와도 비를 맞지 않는 대형 지붕 안쪽에 로비 입구가 위치해 있다. 사진에서 보듯이 블랙 및 회색, 화이트가 주를 이룬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출입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출입문은 흡사 호텔의 명품관이나 핫한 레스토랑 입구 같이 모던하며 심플하다. 현대적 문양과 블랙 계열의 깔끔한 색깔이 핫한 스폿임을 말해주는 듯하다.  회전문을 통해 들어가는 투숙객이나 방문객은 이미 호텔에 매료된다.  

스테이크 하우스

타워 1, 2 중에 타워 2에 위치하며 38층에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의 간판이 눈을 사로잡는다. 최상급 한우, 제주 돼지와 해산물이 어우러지는 그릴 요리를 판매하고 하고 있다. 기념적인 날에 가족이나 중요한 바이어를 상대로 식사 대접을 해야 한다면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적의 선택지로 손색이 없다.  

라운지38

38층 스테이크 하우스 맞은편에는 핫한 하얏트 호텔 포인트 중 하나인 라운지 38이 보인다. 제주시 안에 있는 최고급 스카이 바이다. 여기는 낮에는 티와 케이크 위주, 밤에는 칵테일과 와인 그리고 시그니쳐 안주를 선보여 마치 지킬박사와 하이드 같은 모습을 지녔다. 친한 친구와 연인과 꼭 가야 할 매력적인 공간이다. 하지만 주류 및 안주의 금액대는 다소 높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참고로 여기서 와인과 안주를 밤에 오더 하여 먹었고 꽤 맛있었던 기억이 있으나 영수증을 볼 때 높은 비용으로 웃음이 나왔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포차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꼭 한 개의 레스토랑만 선택해야 한다면 필자는 단연 포차를 추천하고 싶다. 과거 노상에서 즐겨먹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각색하여 5성급 호텔의 레스토랑으로 만든 테마형 레스토랑이다. 올드한 음악에 치킨, 해물파전, 꼬치구이, 막걸리 등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음악과 술, 그리고 안주는 방문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배부름을 선사할 것이다. 꼭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 가보길 추천한다. 금액은 외부 술집에서 먹는 금액과 비슷하며 5성급 호텔에서 비용 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준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포차 내부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시즌에 따라 새벽 3시에도 운영한다고 하니 꼭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 시간대를 확인해 보는 것을 권유한다. 추천 메뉴는 바삭한 치킨, 해물 파전, 생막걸리, 칵테일 스타일의 소주이다. 지금 나는 한잔하러 포차에 간다.

반응형